리빙픽 아이디어 상품 살 땐 여기서 :: yoon's blog

리빙픽 아이디어 상품 살 땐 여기서

Posted by yoonkim 
2018.03.13 11:00 윤의 리뷰


즐겨찾는 외국의 쇼핑 사이트가 있다. 주소는 www.thisiswhyimbroke.com, 한국말로 '내가 파산한 이유'다.


직접 상품을 팔지 않는다. 아마존의 특이하고 아이디어가 톡톡 튀는 상품들을 보기좋게 한데 모아 놓고 판매가 이뤄지면 중개수수료를 취하는 방식이다. 개미지옥 같은 곳이다. 한번 방문해보면 쉽게 빠져나오기 힘들다. 생각지도 못한 아이디어 상품이 끝없이 나열되어 있기 때문이다.



국내에도 이런 사이트가 있었으면 한 적이 있었다. 우연히 비슷한 느낌의 사이트를 방문하게 됐다. 바로 리빙픽(www.livingpick.com)이다.



리빙픽 아이디어 상품 살 땐 여기서

아직 제품을 구매 하지는 않았지만, 사고 싶은 것 몇개를 메모 해놨다.


세제없이 빨래하는 세탁볼



물분자를 쪼개 물만으로도 섬유의 찌든 때를 없앨 수 있다고 한다. 빨래를 담당하는 나에게는 정말 신선한 충격이다. 한번 구입으로 약 5년 정도 사용 할 수 있다고 하니, 5년간 세제비용을 생각하면 가성비가 참 훌륭하다고 생각된다.


모바일 마그네틱 케이블



아이폰 사용하는 사람들은 꼭 한번쯤 겪는 고충이 있다. 잦은 충전 케이블의 고장이다. 이 제품은 두껍고 단단한 나일론 재질의 줄과 마그네틱 방식으로 충전 단자가 연결 되는 특징이 있다. 케이블이 꼬이거나 찢겨지는 현상이 감소 될 것 같다.


업다운 모션 데스크 Y5



전세계적으로 서서 일하기가 열풍이다. 오랫동안 앉아서 일할 될 경우 신체 에너지 소비율이 낮아 당뇨와 심장병 등의 위험을 초래 한다고 한다. 물론 허리건강에도 좋지 않다. 높이조절이 자유로워 기존 책상에 놓고 앉아서 사용 할 수도 있다. 활용성을 생각하면 금액은 봐 줄만 하다.


이밖에도 혹 하는 상품들이 다양하다. 기존 쇼핑몰에서 보지 못한 보는 즐거움이 있는 곳이다. 꼭 한번쯤 방문 해보길 추천!

이 포스트 공유하기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